2017년 3월 20일 월요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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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파트의 등장

60년 마포APT
75년 압구정 현대APT
90년
보라매 수지APT

아파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
편리성 + 환금성(재태크수단) = 대량소비

아파트가 기존의 주거에 비해 편리하고 현대적임 강조


새롭고 현대적인 주거공간 어필
삼성종합건설 어린이의 친구 자연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
개금동 LG아파트 입지조건에 대한 강조(환금성)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
대우건설 광고 ‘더 좋은 아파트’편 주변환경 강조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
살기만 하면된다는 인식
삶의 질 상승
금융위기이후 미분양 증가

소비자 위주
공급자 위주
인식의 변화

차별화의 필요

브랜드의 도입






















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 침체로 불황

그러나 E-편한세상만은 달랐다

90년후반 대림산업




쉼때 인지도는 낮았다 실패
_NOTES_1_
아파트 등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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_NOTES_2_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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_NOTES_3_
마포아파트 정부주도 지역명 아파트. 압구정현대-기업명브랜드(대기업참여)=건설사 증가&아파트단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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_NOTES_5_
기업명 브랜드 (대기업 참여) 건설사 증가와 아파트 단지화로 복수 건설회사 참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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_NOTES_6_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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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출처 : http://www.ALLReport.co.kr/search/Detail.asp?pk=11067149&sid=sanghyun7776&key=



[문서정보]

문서분량 : 37 Page
파일종류 : PPTX 파일
자료제목 : 아파트광고,광고마케팅,이편한세상,푸르지오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,경영,시장,사례,swot,stp,4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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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워드 : 아파트광고,광고마케팅,이편한세상,푸르지오,마케팅,브랜드,브랜드마케팅,기업,서비스마케팅,글로벌
자료No(pk) : 1106714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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