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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파트의 등장
60년 마포APT
75년 압구정 현대APT
90년
보라매 수지APT
아파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
편리성 + 환금성(재태크수단) = 대량소비
아파트가 기존의 주거에 비해 편리하고 현대적임 강조
새롭고 현대적인 주거공간 어필
삼성종합건설 어린이의 친구 자연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개금동 LG아파트 입지조건에 대한 강조(환금성)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대우건설 광고 ‘더 좋은 아파트’편 주변환경 강조
브랜드 도입 전 건설업체들의 광고전략
살기만 하면된다는 인식
삶의 질 상승
금융위기이후 미분양 증가
소비자 위주
공급자 위주
인식의 변화
차별화의 필요
브랜드의 도입
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 침체로 불황
그러나 E-편한세상만은 달랐다
90년후반 대림산업
쉼때 인지도는 낮았다 실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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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파트 등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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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포아파트 정부주도 지역명 아파트. 압구정현대-기업명브랜드(대기업참여)=건설사 증가&아파트단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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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명 브랜드 (대기업 참여) 건설사 증가와 아파트 단지화로 복수 건설회사 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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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출처 : http://www.ALLReport.co.kr/search/Detail.asp?pk=11067149&sid=sanghyun7776&key=
[문서정보]
문서분량 : 37 Page
파일종류 : PPTX 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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